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2022] 디즈니 플러스 필수 시청해야 할 드라마 추천

by JWAN 2022. 10. 2.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 중 OTT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데 넷플릭스의 수리남을 제외하고는 요새 핫한 드라마는 모두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필수 시청해야 할 핫한 드라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필수 시청 드라마 추천 TOP 3

 

1. 금수저(★★)

 

금수저는 네이버 웹툰에 연재된 HD3 작가의 금수저를 원작으로 드라마화된 작품입니다.

주요 등장 인물로는 흙수저로 태어나 부자를 꿈꾸는 역할의 육성재(이승천 역)와 도산 그룹의 아들로 금수저 만렙인 이종원(황태용 역) 그리고 황태용과 약혼 사이지만 이승천을 좋아하는 UBS TV의 딸 정채연(나주희 역) 마지막으로 속내를 알 수 없는 비밀을 가진 오건설 딸 연우(오여진 역)로 아이돌을 위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육성재는 본래 아이돌 출신 답지 않게 상당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하고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다른 정채연과 연우 또한 아이돌 데뷔가 많이 되지 않았는데도 계속 배우를 해도 될 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간략한 줄거리는 흙수저로 태어난 이승천이 제일고라는 부자들만 입학할 수 있는 명문고에 사회자배려 전형으로 입학하게 되어 반 아이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부자를 되기를 갈망합니다. 아이들한테 괴롭힘을 당하고 집을 가는 어느 날 길가의 노점상 할머니에게 금수저를 3만 원에 사게 되는데 이 금수저로 동갑내기 친구의 집에 가서 3번만 밥을 먹으면 부모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신기한 물건입니다. 이 금수저로 국내 최고의 기업가의 아들인 황태용 집에 가서 밥을 3번 먹게 되어 결국 부모가 바뀌고 이에 따라 일어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현재 4화까지 출시가 되었으나 웹툰으로 전부 본 소감으로는 역시 돈보다는 가족의 사랑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배우들의 러브스토리 또한 웃음을 띠면서 볼 수 있으니 꼭 시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천원짜리 변호사(★)

두 번째로 추천드릴 드라마는 천원짜리 변호사입니다.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SBS에서 방송하는 이 천원짜리 변호사가 굉장히 히트를 치고 있다는 것을 모르실 수 없습니다. 매주 시청률 10% 이상을 기록하는 드라마이며 이 드라마는 SBS 금, 토 오후 10시 방영 이후 바로 디즈니 플러스에 업로드되므로 다시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배우로는 찍기만 했다 하면 히트를 치는 대세 배우 남궁민(천지훈 역)과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 배우로서 인지도를 널리 알리고 있는 김지은(백마리 역)이 주요 등장인물로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이 드라마 또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것 같지만 사실은 웹툰이 원작이 아닙니다. 하지만 동네 변호사 조들호라는 웹툰과 상당히 비슷한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줄거리를 소개해드리자면 단 돈 천 원으로 수임료를 받고 빽과 돈이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어 큰 도움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의 내용입니다. 백마리는 검사시보로 사법연수원생이나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인 '백'에 들어오려면 천지훈 변호사 밑에서 시보를 2개월 하고 돌아오라는 할아버지의 경고에 따라 천지훈 변호사를 따라다니며 시보를 하게 해달라고 청하게 됩니다. 천지훈과 백마리의 티격태격하면서도 감동을 주는 케미 이 드라마 필수 시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빅마우스(★)

빅마우스라는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이 드라마는 매주 금토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다시 보기가 디즈니 플러스에 매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고 시청률 13.7%로 요새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찍고 있습니다. 

주요 배우로는 박창호 역의 이종석과 고미호 역할의 임윤아가 메인 배우입니다. 박창호는 승률 10%의 삼류 변호사이나 우연한 사건에 휘말려 천재 사기꾼 '빅 마우스'로 지목되어 고난을 겪으며 고미호는 내 남자는 내가 만든다는 신념으로 박창호를 뒷바라지에 변호사를 만들고 행복한 날을 꿈꿨으나 박창호가 사기꾼으로 지목되어 남편의 누명을 벗기려고 합니다.

 

 

위의 배우 소개와 함께 줄거리를 간단히 요약해드리자면 우연히 살인사건을 맡게 된 박창호가 그 살인사건을 파헤치려 하니 갑작스럽게 자동차 추돌사고가 나고 마약 양성반응이 뜨게 되며 자신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현금다발, 마약, 권총 등 범법적인 물건들이 나와 사람들이 그가 암흑세계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라고 일컬어지게 되며 구천교도소에 갇히게 됩니다. 살아남기 위해 또 교도소 밖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박창호는 진짜 천재 사기꾼이 되어가고 있는 동안 그를 빅마우스로 만든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알아가게 되는 내용입니다.

 

이종석 배우님의 연기를 메인으로 보신다면 굉장히 감탄할 수준의 드라마이며 현재 종영을 하여 다시 보기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8월에서 9월 빅마우스를 모른다면 간첩일 정도로 유명한 드라마였으니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디즈니 플러스 필수 시청해야 할 드라마에 대하여 추천을 드렸습니다. 평소 OTT에서 드라마들을 대부분 챙겨보는 사람으로서 이번 작품들은 인생 작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필수 작품이니 세 작품 다 챙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