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시작(출시일 및 게임정보 포함)

by JWAN 2022. 5. 17.

디아블로2와 3사이의 내용을 다룬 모바일게임(PC로도 가능)한 디아블로 이모탈이 클로즈베타 사전예약을 진행중 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나온지 만 1년도 되지 않아 디아블로2의 스토리를 꿰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다음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디아블로 이모탈이 모바일로 나와서 저도 사전예약을 해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을 하는 방법과 이모탈의 출시일 및 캐릭터 정보 등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 이모탈 사전예약 시작>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하러가기

 

▶디아블로 이모탈 영상 (트레일러) 보러가기

 

 

디아블로 : 이모탈 출시일

디아블로 : 이모탈의 출시일은 2022년 6월 3일 이라고 합니다.

 

디아블로 : 이모탈 가격

 

디아블로 이모탈은 부분유료화를 채택했으며 게임 플레이는 무료이나 캐시샵 같은 곳에서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나 코디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 이모탈 스토리

 

디아블로 : 이모탈의 스토리는 디아블로2에서 디아블로와 바알을 물리친 뒤 대천사 티리엘이 죽고나서 부서진 세계석 조각들은 다시 곳곳으로 퍼져 강력한 힘을 지닌 채 있었는데 다시 디아블로의 부하들이 그 힘을 이용해 공포의 군주인 디아블로를 다시 소환하려하는 내용이라고 하며,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3의 사이의 스토리 이므로 전작의 디아블로 시리즈들에서 보지 못한 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 이모탈 직업

 

디아블로 : 이모탈의 직업은 현재까지 6가지가 공개되었습니다.

 

1. 야만용사 : 아마 디아블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직업으로 누구에게나 '바바리안'으로 기억이 되있는 직업입니다. 기존과 같이 여러가지 무기를 양손에 들고 무자비한 공격을 퍼부을 것입니다.

 

2. 성전사 : '팔라딘'으로 알려져있는 직업으로 한손검과 방패로 성스러운 힘을 이용해 악을 처단할 것입니다.

3. 악마사냥꾼 : 디아블로3에 처음 선보였던 직업으로 활을 이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하는 직업입니다.

 

4. 수도사 : 무술의 달인으로 빠른 공격과 기동성이 특기라고 합니다.

 

5. 강령술사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직업으로 '네크로멘서'로 디아블로2에 처음 나온 캐릭터 입니다. 골렘을 소환하고 해골을 소환하는 소환수 느낌의 직업입니다.

 

6. 마법사 : 디아블로2의 소서리스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속성 마법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직업입니다.

 

디아블로-이모탈-6가지-직업소개
디아블로-이모탈-직업소개

디아블로 : 이모탈 정보

 

1. 디아블로 : 이모탈의 주요 특징으로는 모바일과 PC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모탈은 처음 모바일로 출시계획이었는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진행 데이터 또한 역시 동기화가 되어 두 곳에서 한 아이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2. 디아블로 게임 최초로 W/A/S/D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으며 여전히 키보드 마우스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3. 사전예약의 참여 보상은 희귀 문장 5개라고 합니다. 이 보상은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 될 때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게시판

 

디아블로를 플레이하면서 공략이나 키우는 방법 등을 알고 싶을 때는 두 가지 커뮤니티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1. 디아블로 이모탈 네이버 게임

 

2. 디아블로 이모탈 인벤

 

여러가지 공략법과 최신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