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2023년 계묘년 띠별 운세 정리(대박나는 4개의 띠 포함)

by JWAN 2022. 11. 12.

복주머니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입니다. 다들 새해가 되면 띠별 운세를 많이 찾아보시는데 이번 글에선 2023년 계묘년 띠별 운세를 모두 종합적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합 운세이기 때문에 세세하게 찾아보시길 원하신다면 사주 보시는 분에게 상담하시는 것이 좋으니 참고만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 대박나는 4개의 최고의 띠

 

4위. 토끼띠

 

토끼의 해라고 토끼띠가 무조건 좋지 않으나 2022년도의 굉장히 답답한 띠였으나 하반기부터 풀려나가는 띠였으나 하지만 2023년에는 대박 나게 됩니다. 어떤 일이 방향성이 보이고 사랑이 보이고 인맥관리가 상당히 중요한 해이다. 인맥관리가 곧 대박이랑 연결되어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이나 사업의 확장에 관련된 운이 좋을 예정이며 결과적으로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고생한 낙을 보지만 구설에 휩싸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3위. 소띠

 

삼재 지나고 힘들었던 소띠입니다. 2023년에는 이동, 변동이 좋습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승진을 하던 사업의 확장이 되던 어떤 이동, 변동이든 다 좋은 쪽으로 일어날 운입니다. 한 줄평으론 널린 게 돈인 해입니다. 하지만 노력 없이는 대박도 없으므로 노력을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2위. 양띠

 

작년에는 바빴지만 고생이 굉장히 많았던 해 입니다. 불려놓은 건 많지만 답은 보이지 않아 심적으로 굉장히 고생이 많았으실 겁니다. 2023년에는 노력했던 것이 노력이 되돌아오는 시기입니다. 일 적인 부분에서의 콜라보 등으로 사람이 다시 찾아들기 시작하고 노력한 보상을 받게 되어 숨통이 트이는 해입니다. 토끼띠와 마찬가지로 양띠 분들은 구설을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1위. 돼지띠

 

돼지띠는 짧게는 2~3년 길게는 5~6년 아주 힘든 해를 보낸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22년도 자체가 운기는 나쁘지 않았으나 불안감이나 자신감 저하 등 여러 가지 원인들로 인해서 어떤 일이든 주춤주춤 했던 해였을 것입니다. 2022년 하반기에 횡재수가 있는데 이에 만족하지 않고 23년도를 준비해야 합니다. 직장의 승진, 합격 운 등 모든 운이 따르는 행운년 이며 새로운 문서 운도 있습니다. 결국 안 좋은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신감을 갖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별수가 있기 때문에 본인들이 각자 현명하게 대처한다면 별문제 없이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2023년 삼재 띠보다 위험해 조심해야 하는 2개의 띠

 

1. 닭띠

 

닭띠에게 2023년도는 모 아니면 도인 해입니다. 구설이나 관재로 힘들었다면 전화위복을 할 수 도 있으니 잘 준비해야 하며 문서 이동이나 터 이전으로 본인의 운기가 확 바뀔 수 있습니다. 터 이전을 하게 되었다면 그 터가 나에게 맞는지 꼭 조심히 확인을 하고 이동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쁜 것으로는 건강수와 사고수가 있습니다.

 

2. 뱀띠

 

뱀띠에게는 스스로 느끼기에 굉장히 힘든 22년이었을 것입니다. 특히 주변으로 인해 힘들었던 경우가 많았을 것입니다. 근데 2023년도에는 사람을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 해입니다. 다시금 활력을 찾아 돈을 벌고 좋으려면 주변 사람들을 정리하고 재정립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남의 좋은 운기를 받아오실 수 있습니다. 2023년엔 문서, 서류, 투자를 금하고 문서로 인한 관재가 있으므로 문서를 작성할 때는 굉장히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한편으론 잘 풀리게 된다면 자기 자리를 찾을 수 있으므로 고집이나 아집을 버리고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시선이나 그 반대의 시선을 조절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조절만 잘할 수 있다면 대박도 칠 수 있는 해입니다.

 

 

2023년 미리 치고 들어오는 악삼재, 복삼재 3개의 띠

 

'삼재'란 삼재팔난이라고 해서 흉한 시기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복삼재는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에 삼재가 찾아오면 오히려 좋은 흐름으로 바뀌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삼재 중 오히려 기회가 되는 삼재입니다. 악삼재는 삼재의 기운을 강하게 받기 때문에 신변의 위협이나 하는 일이 막히고 괴롭고 힘든 상황이 자주 발생하므로 주변 사람에게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1. 용띠(복삼재)

 

22년 하반기까지도 좋지는 못했지만 23년도에는 흐름이 괜찮게 흘러가 복삼재입니다. 용 띠분들은 항상 사람을 알아갈 때 뒤통수를 칠지 안 칠지를 잘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겉과 속을 잘 구분하시길 바랍니다. 계묘년 2023년 때에는 정리가 잘 됩니다. 업을 하시는 분들에겐 사업장, 영업장에 손님들이 많이 몰릴 것이며, 문서운도 좋은 편입니다. 복삼재라 할지라도 꼭 인간을 가려 만나야 합니다. 용띠 특성상 금전 운이 있기 때문에 노년까지 돈을 잘 지키기 위해 계획을 철저히 짜야합니다.

 

2. 쥐띠(악삼재)

 

쥐띠는 구설의 바람 십이수의 바람이 멈추지 않습니다. 금전수는 내년도 괜찮지만 건강운이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 입원수가 높으므로 일이 많으신 분들은 일을 줄여야 하며 피곤하다고 느끼면 무조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하며 22년 하반기부터 건강관리를 미리미리 잘하셔야 하겠습니다. 간재수도 끼기 때문에 남의 일에 최대한 관여하지 않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자기 일만 진행하시면 금전운은 잘 풀릴 것입니다.

 

3. 원숭이띠(악삼재)

 

경제적으로 안정된 분들도 갑자기 금전에 타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금전을 다져야 하며 무리한 투자를 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친인척이나 주변 지인의 상문이 많이 끼일 것입니다. 내년에는 정신적인 질환, 우울증, 망상, 환청 이런 것들에 대해 대비를 하셔야겠습니다. 안 좋은 생각들이 몰려온다면 마음의 중심을 잘 잡고 자아를 든든하게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귀를 닫고 계셔야 구설에 휘말리지 않을 것 입니다.

 

이렇게 2023년 계묘년 띠별 운세를 대박 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띠 그리고 삼재의 띠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여기에 정리되어 있지 않은 띠는 무난한 띠이므로 평소에 뭐든지 열심히 하신다면 좋은 운세를 띌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